top of page

[잠망경] 대한주차산업협회 협업으로 ‘혁신적 기술공유’

주차장운영에 대한 핵심전략과 노하우 상호제공 홈페이지 운영과 온라인마케팅 홍보전략도 논의


▲ 대한주차산업협회 김성수 사무국장은 국가인증제도인 주차장 단체표준인증서비스의 정착에 한층 심혈을 기울이겠다고 말한다.

[일요주간 = 소정현 기자] 대한주차산업협회, 11월 13일 오후 2시 협회 강당에서 ‘2019년도 제3회 2020비젼 및 임시총회’를 개최했다.

‘협회 주차장 회원들을 위한 홍보방안과 2020비전제시’로 열린 임시총회는 ▲협회 홈페이지 운영과 온라인 마케팅 홍보 전략(한국경영자문원 온라인팀 박영호 팀장) ▲혁신기술에 IoT차량번호인식 스마트주차관제서비스(인터넷차단기)와 연관된 주차관제시스템이란?(시큐리티앤맵 정동회 대표) ▲지역협회 및 지회 활성화 방안(경상북도지역협회 이재동 협회장) ▲주차장법시행규칙과 협회2020추진계획(류길홍 교수)이라는 주제로 총 4개 강의와 발표로 진행했다.

협회가 추진하고 계획하는 2020비전 성공을 위하여 각 분야에서 활동하는 전문가들이 연사로 나선 만큼 협회 홍보·마케팅 강화와 회원들에 권익 및 주차장운영에 대한 핵심전략과 노하우를 제공받게 될 것으로 보인다.

2020비젼 강의가 끝난 후에는 2019년도 협회 사업과 활동을 마무리하는 임시총회 및 저녁 만찬으로 종료를 했다.

임시총회에서는 업무보고, 감사보고, 임원 임기만료로 연임·퇴임 상정건과 2020년도 대한주차산업협회 중앙회 이사장 및 회장 등 운영진 발표가 진행되었다.

대한주차산업협회 김성수 사무국장은 “협회 홍보 플랫폼에 대한 새로운 접근방식을 파악하고 준비하고 있으며, 대한민국에서 처음으로 실시하는 국가인증제도(주차장 단체표준인증서비스)로 2020도에는 협회의 위상이 지금보다 몇 단계 높아져 있으리라 자부하고, 또한 주차장의 안전한 운영을 위하여 ‘주차안전관리사’자격증 취득자 상시 근무 체제가 구축될 수 있게 현재의‘주차장법 시행규칙’이 제정되도록 협회가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조회수 48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