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년 11월 20일(금) 오후 13시부터 사단법인 대한주차산업협회는 전국의 지역협회장 및 지회장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노병옥 상임이사의 사회로 진행된 본 간담회에서는 전국의 지역협회장과 지회장이 대부분 참석한 가운데 최순모중앙회장의 인사말씀으로 개최되었다.
본 간담회에서는 장애인 및 전기차 주차관리시스템 도입의 필요성, 전용범 공인회계사의 AI세무업무, 이상희 경기남부지역협회장 내정자의 재산세감면 사레발표, 최순모 중앙회장의 무진동무소음 지하개발 사례발표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후 주차안전관리사 자격교육의 계획과 사업진행사항 등에 노병옥 이사의 발표와 지역협회장 및 지회장의 간담회가 진행되었다.
본 간담회에서 최순모 중앙회장은 우리 협회가 이제 하나씩 진행할 수 있는 사업이 구체적으로 제시되는 것에 대해 매우 고무적인 일이라고 언급하며 모두 함께 이루어 나아가자고 힘주어 강조하였다.


아울러 이날 간담회에 앞서 오전 10시에 사무국에 대한 감사 및 개선을 위한 긴급이사회가 중앙회 이사 전원이 참석(불참한 4분은 위임장으로 대체)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긴급이사회에서는 그간 사무국의 진행사항을 보고하면서 과거 집행의 문제점 등을 여러 관점에서 조목조목 지적하고 이에 대한 반성과 앞으로의 진행방향에 대해 논의하면서 그 해결책과 책임의 모든 사항을 만장일치로 최순모 회장에게 일임하도록 하였다.